A-Axis
미세홀 가공용 방전가공기
제트 엔진 부품의 양산 가공
제트 엔진의 구성부품 중에 연소실보다 후방에 있는 터빈 플레이트(가동식)와 베인(고정식) 에는 내열합금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 날개면에는 냉각용 미세홀이 매우 많이 있습니다. BX3는 이런 홀들을 한번의 셋팅으로, 매우 짧은 시간내 창성가공 할 수 있습니다.
전극소모율이 높은 가공조건(100%)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고속가공을 실현 하였습니다. 회전하는 파이프 전극에 의한 창성가공은 파이프 전극경 소모량이 균일하다는 특성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격이 저렴하고 조달이 편한 시판 표준 파이프 전극을 사용함으로써, 다양한 형상에 맞춘 가공패스를 사용해 보다 효율적으로 가공할 수 있습니다.
고속, 안정된 미세홀 가공을 실현합니다. 수중에서의 가공으로 인해, 홀 관통 후에도 방전 상태가 안정되어, 홀 관통 검출 정밀도에 크게 기여합니다.
시판 표준 파이프 전극을 사용하여, 디퓨저 형상에 맞춘 가공 패스를 프로그래밍하는 것으로, 효율적인 창성가공이 가능합니다. 파이프 전극의 홀에서 최대 10MPa의 가공액을 고압 분사하여, 칩배출을 촉진 시켜 고속가공이 가능합니다.
전극이 워크를 관통했는지를 검출하는 기능을 표준으로 장착하였습니다. 전극이 너무 깊이 삽입되어, 다른 부분을 잘못 가공하는것(백스트라이크)을 방지 합니다.
2축의 경사 각도분할 테이블을 채용하였습니다. 최대 워크 치수φ300 × 300 mm, 최대 워크 중량 20kg 입니다. 워크 높이에 맞춰 전극 가이드 선단의 위치를 결정하는 가이드 암(W축), 길이가 긴 파이프 전극을 사용할 때, 전극의 중간점에서 발생되는 회전 진동의 확대를 억제, 회전 진동 방지 핑거 등, 다양한 독자기술들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파이프 전극의 수납개수는 24개, 최대 공구장은 740mm입니다. 길이가 긴 전극이 사용 가능하여, 전극을 교체하는 빈도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A-Axis
360°
B-Axis
-140° / +140°
Rapid Traverse
10m/min
Maximum Workpiece Size
11.81”Ø x 11.81”
Maximum Workpiece Weight
20 kg
Tank Size
800 x 740 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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